<<<우클릭 방지>>> 핀페시아 & 아보타드 해외 직구 사이트 정리
본문 바로가기
탈모 관리 방법

핀페시아 & 아보타드 해외 직구 사이트 정리

by 하리랑에그타르트 2020. 6. 22.

탈모가 고민 인 사람이라면 탈모를 막지는 못할지언정 최대한 늦추기 위해 인터넷과 유튜브를 찾아보았을겁니다.

그럼 가장 기본이 되는 탈모약부터 먹으라는 얘기를 듣고 자연스럽게  '프로페시아' 존재를 알게 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약 효능에서 부터 가격, 부작용 등등 찾아보게 되는데 저 역시 그렇게 프로페시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부작용에 걸릴지언정 탈모를 막는 것이 먼저다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부작용은 크게 걱정안하고 먹었던

프로페시아였지만 장기적으로 먹기엔 약 값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게 된 프로페시아 카피약,

 

핀페시아와 아보타드...

 

가격적인면에서 프로페시아에 비해 매우 저렴했는데요. 게다가 처방전도 필요 없으니 한 달에 한번씩 병원에 갔다 오기

귀찮았던 저였기에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나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프로페시아를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었던 바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약 2주 전에 새로운 카피약을 구매했는데요. 저처럼 프로페시아 가격이 부담스러워 카피약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탈모 방지약, 핀페시아&아보타드 해외 직구 사이트와 제가 아는 지식을 살짝 첨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쿠라허브

첫번째 사이트는 사쿠라허브입니다. 사이트 이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입니다.

좌측에 득모상품이 보일텐데요. 단, 회원가입한 후 로그인을 해야 저 카테고리가 보이니 꼭 로그인하고 이용해 주세요.

득모상품에 들어가보면 두타스테리드부터 미녹시딜, 피나스테라리드까지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두타스테리드=아보타드, 피나스테리드=핀페시아, 미녹시딜=머리에 뿌리는 약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프로페시아를 끊고 핀페시아와 미녹시딜을 약 6개월간 사용했습니다.

효과는 체감상 프로페시아랑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미녹시딜을 뿌리면 굵직한 모발이 나는게 아니라 뿌린 부위에 잔털이 나는 정도라 큰 효과는 못봤습니다. 

 

그리고 약 2주 전에는 핀페시아를 끊고 아보타드를 구매했는데요. 

이유는 이렇습니다. 핀페시아와 아보타드, 둘 중 고민이신 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수리가 고민이면 피나스테리드계열(=핀페시아), 앞머리가 고민이라면 두타스테리드계열(아보타드)을 먹으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얘기가 맞다고 생각한 이유가 제가 초기에 정수리 탈모가 고민이었는데 핀페시아를 먹었습니다. 근데 핀페시아 복용한지 6개월이 지나자 정수리는 괜찮은데 이마쪽이 더 넓어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아보타드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죠.

그럼 정수리 쪽은 어떻게 할꺼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하루는 핀페시아, 하루는 아보타드를 먹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ㅋㅋ

 

정수리, 앞머리 둘 다 놓치고 싶지 않아요~!

 

 

다시 구매 얘기로 돌아와서 로그인을 하셨다면 '등업게시판'에 들어가서 등업 신청글을 작성해야하는데요.

이 글은 작성하면 바로 등업됩니다.

 

 

그 후에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아보스테라이드 200캡슐을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한화로 약 10만원입니다. 7개월치를 10만원 구매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달로 치면 약 1만4천원이죠.

 

반면에, 프로페시아 한달치가 약 5~6만원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정말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단,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배송이 늦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어떤 분은 3개월 기다리는 중이라고 했어요. 허허

 

 

1. 사쿠라허브 사이트에 접속한다.

2.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다.

3. 등업 게시판에 등업 신청 게시물을 작성한다.

4.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한다. 

 

Qoo10

그 다음은 Qoo10이라는 사이트입니다. Qoo10 사이트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로 제가 처음으로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구매한 사이트인데요.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본인이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검색합니다.

 

전 분명히 핀페시아를 검색했는데 판토가와 두타스테리드 약이 뜨네요?

 

 

가격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300정에 약 13만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1. Qoo10 사이트에 접속한다.

2. 원하는 상품을 검색한다.

3. 구매한다.

 

메디티디

 

마지막으로는 메디티디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도 현지 의약품 전문 핀페시아 직구 구매대행이라고 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탈모약 외에 피부/여드름 약도 판매하고 있네요.

핀페시아 300정을 10만5천원에 판매하고 있는걸보니 가격이 다 비슷한거 같습니다.

 

상품후기를 보니 평점이 나쁘지 않습니다. 저도 나중에 피부/여드름 약을 구매해봐야 겠네요.

 

1. 메디티디 사이트에 접속한다.

2 회원가입 후 로그인한다.

3. 원하는 상품 구매한다.

 

여기까지 제가 알고 있는 프로페시아 카피약 핀페시아와 아보타드 해외 직구 사이트였습니다.

상품 후기를 보니 코로나19 때문에 배송이 2,3개월 지연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