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클릭 방지>>> 임영웅 오보 45억 건물 매입, 진실 혹은 거짓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오보 45억 건물 매입, 진실 혹은 거짓

by ♡◐ ♧ ♣◑ ♥ ⊙ ◈ ◑ 2021. 5. 29.
728x90

미스터트롯 출연자 가수 임영웅이 45억 원 건물을 매입했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임영웅의 공식 팬카에 '영웅시대'를 통해 건물 매입을 하지 않았으며, 오보라고 전했습니다.

 

임영우-오보

 

왜 갑자기 이런 기사가 뜬 것일까요??

 

사실, 임영웅 개인이 건물을 매입한 것이 아니라 그의 소속사인 물고기 뮤직이 건물을 취득한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현 임차인들의 임대 기간이 완료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사옥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라며 회사에서 사옥용으로 구입한 건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 입장문을 밝히며, 임영웅 건물 매입 기사는 거짓으로 밝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물고기뮤직입니다.

임영웅 건물 매입 관련한 내용은 오보입니다.

임영웅 님은 건물을 구입한 사실이 없습니다.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에서 해당 건물을 취득하였으며, 현 임차인들의 임대 기간이 완료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사옥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님이 건물을 구입했다, 또는 임영웅 님이 1인 법인 명의로 구입을 했다는 표현은 팬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잘못된 내용임을 밝힙니다.

임영웅 님은 소속 아티스트이며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물고기뮤직은 2015년부터 설립되어 운영되어 온 독립된 법인입니다.

사실과 다른 헤드라인으로 임영웅 님에게 피해가 가는 점 매우 유감스럽고 이에 팬분들께서 마음 아픈 점 또한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